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금방 질리는 여성들의 특징

by 기요미라이프 2022. 2. 2.
728x90
반응형

우리는 연애를 하면서 질리지 않고 항상 매력 있는 여성으로 남고 싶어 하죠~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연애도 전략적으로 해야 하는 거 아시죠? 그럼 우리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매력적인 여자가 되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들을 알아보아요~

 

1. 부정적인 면만 어필하는 여자

부정적인 사람은 부정적인 감정을 옆사람에게 그대로 전가가 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긍정적인 말보다 즐~ 부정적인 시각으로 먼저 바라보고 불평불만을 이야기한다면 상대방이 불편함을 느끼게 되고 즐겁지 않은 상황들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 "우리 닭갈비 먹으로 춘천 가자~"라고 이야기했을 때 부정적인 여성은 "무슨 닭갈비 먹으로 춘천까지가~? 할 일 없는 사람이나 그러지~"/ 긍정적인 여성"우와 너무 좋겠다. 드라이브도 하고 맛난 것도 먹고~ 생각만 해도 기분 좋다. 그렇지만 오늘은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 다음에 시간 다시 잡아서 가자~" 부정적인 에너지를 흘러 보내지 않게 이야기하는 것이죠~.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거절도 긍정적으로 하시면 좋겠죠.

 

2. 지나치게 한가한 여자.

사귀는 남녀관계에서 남자가 무엇을 하냐고 물어보면 항상 집에만 있고, 딱히 바쁘게 하는 취미생활이나 활동이 없는 경우입니다. 한가하면 만날 시간이 많아서 더 좋지 않냐고 생각하겠지만 반대로 한가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만날 수 있는 사람으로 전략해 버리기 때문에 나의 시간을 따로 내놓지 않고 내가 남는 시간, 내가 한가한 시간, 내가 지루한 시간에 그 사람을 만나는 찬밥신세가 됩니다. 그러니 내가 바쁘지 않아도 바쁘고, 활동적이지 않아도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야지 나에 대한 소중함을 더 어필할 수 있습니다. 밤늦게 자고 해가 중천에 떴을 때 일어나는 습관과 시간만 나면 게임을 하는 것 또한 발전적이지 않게 보이기에 생활습관부터 부지런 떨면 더 좋을 것 같아요.

 

3. 한결같이 소극적/적극적인 표현방법을 하는 여자

연애를 하면서 처음에는 남성분이 여성분보다 더 많이 좋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애를 오랫동안 하면서 여성분 또한 남성분에 대해 사랑하는 마음이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소극적인 성격을 변화시킬 줄 몰라서 여전히 소극적인 사랑을 하고 계시는 여성분이 있습니다. 우리~ 표현하지 않는데 어떻게 그 사람의 마음을 압니까~~ 적극적인 표현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에요~ 계속적인 소극적인 사랑 표현을 구사하는 여성분은 아무리 이쁘고 매력적이어도 남자분들이 쉽게 지치고 질리는 부분입니다. 왜냐면 항상 나만 사랑하는 것 같고 나를 덜 사랑하는 저 여성에게 의문점이 계속 생기게 되니 말입니다. 그 반대로 항상 한결같은 적극적인 사랑표현도 부담이 됩니다. 한결같은 적극적 표현은 상대방이 열정을 가지지 않아도 알아서 적극적으로 대해주니 나태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강약 조절이 참 어려운 것이 인간관계인 것 같아요~ 

 

4. 사회적 가치가 낮거나 경제적 의존도가 높은 여자

사회적 가치가 낮은 사람은 어느 누구도 반가워하지 않아요~ 내가 한 회사에서 성실하게 열심히 동료나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면모를 보고 좋아하지 않을 남자는 없죠~ 하지만 항상 회사에 불만이 많고 트러블은 달고 살며, 회사를 이리저리 쉽게 옮겨 다닌다면 남성분들에게 불안함으로 다가올 겁니다. 이것은 남녀 상관없이 사회적 가치가 높은 사람을 선호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남녀의 데이트 비용 또한 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많이 내는 것보다 서로 불편하지 않게 공평하게 내는 것이 현대사회 연애에 대한 예의죠. 한 사람이 일방적으로 데이트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면 말로 표현도 하지 못하는 예민한 부분인지라 그 사람에 대해 금방 질리게 됩니다. 내 돈이 소중하면 타인의 돈도 소중합니다.

 

5. 집착과 의심으로 구속하는 여자.

내가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소유하고 싶고,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음을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사람이 나만 바라봤으면 하는 마음이 더 크기 때문이니깐요. 하지만 요즘 자유분방함을 좋아하는 현대인들이 어느 누구에게도 구속당하는 것은 극도로 싫어합니다. 심지어 부모에게서도 구속과 간섭은 용납이 안되죠~ 그런데 그 구속이 연인 사이에서 발생하게 된다면 상대방은 본인의 이익과 손해를 생각하게 되고 본인의 행복을 더 생각하게 되므로 그 상황 들을 극도로 불편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서로의 자유를 유지하며 연애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약간의 구속은 사랑 표현 일 수 도 있기 때문에 너무 그냥 막! 자유로 놓아주어도 안 되겠죠~ 사랑~ 참! 어렵습니다. 

 

 

연애를 하면서 지켜야 할 것도 많고 알아야 할 것도 많죠~

좋아하는 감정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말입니다.

인간관계는 꾸준한 학습과 공부가 필수인 시대이듯이 연인관계에서도 꾸준한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요.

시대가 변한 만큼 나 자신도 연애에 대한 이론을 바꿔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여러분이 질리지 않고 매력 뿜 뿜 하는 아름답고 여성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