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

by 기요미라이프 2022. 2. 1.
728x90
반응형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나요?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해 줬으면 좋겠죠~


그런데..

그 사람 나라는 존재는 아는 걸까요?
그 사람~
마음속에 담아놓고
고백도 못하고 있나요~?

더 이상 마음 졸이지 마세요~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방법!
무엇이 있나 들여다볼까요?


 

 

1. 자주 마주치세요~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나라는 사람을 자주 노출해 주어야 합니다. 그 사람과의 우연을 과장한 만남도 만들어보고 밥 한 끼 먹을 수 있게 제안도 해보세요~ 부담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만남을 이어가야 합니다. 하지만 무섭게 그 사람을 24시 관찰하여 만남을 만들어내면 안 되겠죠? 그 사람과 한번 눈이 마주쳤다 해서 그 사람이 나를 한눈에 반하지도 않고 나를 기억할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그 사람이 나라는 존재를 알 수 있게 접근을 하셔야 하며 나라는 사람을 어필하는 것이 좋겠죠? 귀엽게 알짱알짱거려보세요!!

 

2. 먼저 좋아한다고 표현하세요~

그 사람이 마음에 든다면 마음에 든다고 솔직하게 표현해 보실래요~? 부담스럽게만 다가가지 않는다면 나를 좋아한다고 이야기해주는 사람에게 관심이 가지게 되는 것은 당연하니 말이에요. 나를 좋아한다고 고백을 받으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고 그 사람이 나도 모르게 생각이 나는 건 나만 그런 건 아니죠?ㅋㅋㅋ 지금 당장 나를 좋아해 달라는 것 아니잖아요~ 그냥 내가 당신을 좋아하니 나라는 사람을 한 번만 봐달라는 것이죠!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만들려면 우선 나라는 존재를 알리는 방법이 제일 빠른 방법인 것은 확실합니다.

 

3. 나와 비슷한 점을 어필해 보세요~

"와~ 진짜 신기하다.~", " 나랑 비슷한 점이 너무 많아요~~"

외모, 신념, 흥미 등 사람은 자신과 비슷한 사람에게 흥미를 느낍니다. 그와 반대로 나 자신과 완전 다른 점에 반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 잠깐 동안 가지는 흥미일 뿐 관계가 장기적으로 지속되기는 힘들다고 해요~ 그 사람과 이야기를 하며 지내는 사이라면 그 사람과 나의 공통점을 찾아서 운명적 인척 계속 시도해 보세요~. 나는 너의 운명적인 연인이야~~

 

4. 가슴을 뛰게 해 보세요~

우리 연인과 함께 가는 곳 있죠? 귀신의 집... 그리고 공포영화 등 깜짝 놀라고 긴장되는 것들을 좋아하잖아요~ 왜 그럴까요? 음흉해서? 아니죠~ 롤러코스터나 번지점프를 타면 가슴이 뛰잖아요~ 왜? 무서우니깐요~~ 무섭고 긴장되면 가슴이 뛰잖아요~ 하지만 우리는 상대방이 좋아서 가슴이 뛰게 됐다고 생각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러니 나를 좋아하게 만들고 싶다면 데이트 코스는 가슴이 심장이 뛰게 하는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가는 게 좋겠어요.

 

5. 외적/내적으로 나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세요.

남자가 나를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나의 내면과 외면을 모두 사랑스럽게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각자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귀여운 스타일, 섹시한 스타일, 청순형.... 본인이 끌리는 스타일이 있는데 상대방이 원하는 스타일에 가깝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겠지만 나만의 장점에 맞게 나를 먼저 가장 나답게 아름다움을 어필할 수 있게 가꾸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 자신을 사랑해서 자신감이 붙는다면 나를 좀 더 기분 좋은 사람으로 생각하겠죠~ 본인이 본인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상대방이 귀신같이 알아냅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다른 사람이 사랑하지 않을 수는 없을 거예요. 내적 외적의 아름다움이 사랑을 쟁취하는 방법 중 최고이니 이 방법은 무조선 신경 써야 합니다. 

 

***이것만은 기억해 주세요***

-서두르지 마세요. 관계가 천천히 좋아질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너무 지나치게 솔직한 모습을 보이지는 마세요. 남자분이 놀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열심히 어필했지만 남자분이 신호에 대해 전혀 아무것도 알아차리지 않는다고 생각이 드시면 나에게 전혀 관심 없을 수 있다는 생각도 필요합니다. 이럴 땐 그냥 고백하고 아니면 보내주세요! 그래야 미련 없이 끝낼 수 있으니 말이에요.
-누군가가 나를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서 나라는 모습을 완전히 바꾸지는 마세요! 나의 정체성이 흐려지면 자존감도 낮아질 뿐 아니라 그렇게 얻은 사랑은 금방 식을 수 있으니 말이에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