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나에게 관심 없는 남자들이 하는 행동

by 기요미라이프 2022. 2. 4.
728x90
반응형
그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행동을 하면 나에게 무심한 남자이고 관심 없는 남자이니 확인해보시고 몇 가지가 일치한다 생각이 들면 바로 후진하십시오.

나한테 관심 없는 남자는 구별하기가 참 쉽습니다.


1. 걸음이 엄청 빠른 남자!
소개팅이나 뭐든 남성과 둘이서 걷는 경우가 있을 텐데 이때 남자분의 걸음속도가 엄청 빠른 적 느낀 적 있습니까? 나는 이쁘게 보이고자 오랜만에 하이힐 신고 나갔는데.. 내 마음도 모르고 엄청 빨리 걷는 이 남자~. 맞아요~걸음이 빠르고 발맞추어 걸어주지 않은 것은 나에게 아무런 관심이 없어서입니다. 하지만 예외적인 경우도 간혹 있는데 그것은 그 사람 연애가 서툴고 긴장해서 아무런 생각을 못하는 연애초보에게 나타납니다. 후자인 경우는 살짝 조금만 천천히 걷자고 말하면 그때서야 알아차리고 미안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움을 볼 수도 있게 됩니다. 그렇지 않은 대부분은 나랑 걷고 싶지 않고 이곳을 빨리 벗어나고 싶은 그 사람의 속마음일 거예요. 바로 후퇴~!!!

2. 맞은편에 앉아있는 그 남자의 자세에 달려있다.
우리는 관심이 가는 사람에게는 앞을 당겨 그 사람과 최대한 가깝게 앉아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연애하는 방법에서 호감을 얻기 위해서도 의자 등받이에 기대지 말고 앞으로 끌어당겨 앉으라는 말도 있고 말입니다. 하지만 그 남자~~ 멀찌감치 의자 등받이에 기대어 다리를 꼬고 핸드폰을 보면서 건성건성 나를 쳐다보며 이야기를 합니까? 마음에 안 든다는 신호겠죠? 그러니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고 헤어지시면 됩니다.

3. 나를 위한 질문인지 다른 사람을 위한 스쳐가는 질문인지 캐치한다.
보통 우리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궁금한 것을 물어볼 때 바로 물어보면 티 날까 몇 명을 거쳐 가는 경우가 있잖아요~ 질문하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대충 질문을 던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이 나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나한테 질문을 했는데 관심녀만 쳐다본다던지 나의 대답에는 관심이 없다는 것이 행동이나 얼굴 표정에 나타나잖아요~ 이러한 점들을 빨리 캐치하시고, 자존심 챙겨서~~ 빨리 후진하시면 되겠습니다.

4. 사회적인 사소한 스킨십에도 떨떠름해지는 남자!
솔직히 우리는 보통 악수를 한다거나 간단한 포옹이나 어깨를 터치하는 정도의 스킨십은 할 수 있잖아요~ 그리고 반대로 남자들이 여자들이 하는 가벼운 스킨십에 호감을 느낀다고도 했고 말이에요~ 그런데 이런 것조차도 완전 엄청 싫어하며 정색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냥 악수도 싫어하는 표정~~...ㄷㄷㄷ 그냥 내가 마음에 안 드는 것입니다.

5. 항상 시간이 없다고 핑계를 대는 남자!
시간이 없다. 여유가 없다. 바쁘다는 핑계로 항상 그 이유를 대는 남자는 나에게 내어줄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는 없는 시간도 만들어 내는 것이 사랑이고 남자들입니다.

6. 약속을 계속 미루는 남자!
약속 날짜를 정했는데도 불구하고 약속을 무기한으로 미루는 남자입니다. 솔직히 약속을 정했지만 당장에 만나고 싶지 않은 것이고 나의 시간을 할애할 마음이 없다는 것이니 이 핑계 저 핑계대면서 하루 이틀 약속을 미룬다면 그 약속 없다고 생각하시고 보내주세요~!


우리~ 그 느낌!! 잘 알잖아요~ 느낌 오잖아요~ 모르는 척하지 마시고 스피드 하게 캐치해서 스피드 하게 털고 나옵시다. 내 사람이 아닌 사람 빨리 보내주는 것도 새로운 사랑을 찾는데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