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여자분들이 관심있는 남자에게 꼭! 하게되는 말~

by 기요미라이프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연애를 밀당과 썸으로만 끝나는 남자분들~ 그리고 가끔 친한 친구에게 빼앗기는 남자분들은 이제 그만 썸에서 벗어나서 연애를 할 수 있는방법! 여자분이 나에게 관심 있어서 하는 말들을 줍줍 하는 그냥 쉽게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팁을 내어 드리겠습니다.

 

 

1. "나는~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좋더라~~~"

 

이말즉슨 이제 그만 썸 타고 나에게 고백해 주면 안 될까?

이제 그만 나랑 사귀자!!라는 의미로 본격적으로 남자분의 행동을 유도하는 말입니다.  연예를 쉽게 하고 싶으신 남자분들은 여자들이 하는 말들을 잘~해석하는 능력이 필요하겠죠!

여자분이 돌려 말하는 것 같지만 이 말은 바로 앞에 있는 당신에게 하는 말입니다. 

그냥.."내가 널 사랑해 줄게~!!"라고 하면 게임 끝입니다.

예)-나는 자기감정에 솔직한 남자가 좋더라~

    -나는 밀당하는 사람은 극혐이야~

    -나는 간만 보고 미적 거리는 남자는 질색이야~

등등등 다른 말이나 같은 의미의 말들입니다.

 

 

2. "남자들이 봤을 때~ 내가 별로인가?"

 

이런 말은 보통 친구관계이거나 오빠 동생으로써의 관계일 때 많이 내뱉는 말들입니다. 솔직히 진짜 본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굳이 말로 물어볼까요? 절대 아니죠~~ 자기 단점을 왜 말합니까~~

이 말의 해석은 자기를 봐달라는 밑밥을 치는 것입니다. 이제 그만 사귀자고 말해라~~ 뭐 이런 마음이 있다고 보면 되죠~~ 자자!!! 여기서 잠깐~

이 말을 듣고 여자분과 함께 고민 해결해준다고 '야나~~ 너 정도면 괜찮아~' '다른 장점이 있겠지..'등등

그런 말 하지 마세요~~ 그러면 답 없습니다. 

본인을 마음에 두고 있다는 말로 해석해서 남자분들은 행동에 돌입하면 되겠습니다.

 

3. "너는 왜~~~ 연애 안 해?"

 

연애를 못할 것 같은 남자분께 이런 말 할까요? 너 정도면 너무 괜찮은데 왜 못할까?라는 의문과 이 사람에 대해 알아서 그것에 맞춰 연애를 해보겠단 마음이 큰 것입니다. 솔직히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하잖아요~ 이렇게 질문했는데..

몇몇 분들 '난 연애 별로야~', '바빠서', '귀찮아서'... 이런 대답은 절대 안 됩니다.

은근하게 작업이 들어올 때는 은근하게 받아줘야 합니다. '아직 좋은 여자를 못 만나서' '연애해야지~'등등 얼마나 열려있는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대답들이 많습니까~~ 

그러니 매몰차게 아무 말이나 하지 마시고 은근히 열린 마음으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4. "나도 여기 가보고 싶었는데~" "이거 먹고 싶었는데~" "나도 이거 좋아하는데~"

 

이말즉슨 나 여기 너랑 가보고 싶다. 나 이거 너랑 같이 먹고 싶다. 나 이거 너랑 하고 싶다.입니다.

여성분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가이드라인을 알려주는 거잖아요~ 그럼 빨리 주워 담아야죠~

이럴 땐 '여기~우리 같이 가자~' 이거 나랑 먹으러 가자~ ''이거 나랑 하면되겠네~ '뭐 이렇게 대답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여자분이 꼬실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남자분에게 그냥 막!! 던져주는데... 연애하셔야죠~~

 

5. 나 외로운데 소개팅이나 받을까?

 

나 지금 연애할 준비 다 됐으니~~ 어서 들이대~ 들어와~

이렇게 외치는 여자들의 마음이 안 읽혀지나요?

'가을 타나 봐~' '요즘 좀 외로워~' 등등 센티한 말들을 한다면... 이럴 땐 그냥 훅~ 들어가세요!! 그러면 성공률 100% 확신합니다.

 

 

여자들은요~ 싫어하는 남자와 커피와 밥 안 먹습니다. 시간낭비하지 않는단 말이죠~ 맘에 안드는 남자 만나러 가겠다고 아침부터 화장하고 스타일링하며 분주하게 움직일까요?

밥 먹자고 했을 때 여자분이 나온다면 관심이 있다는 것이니.. 여자분들 말에 귀 기울여 보세요~

꼭!! 연애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