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남자들이 예쁜여자를 봤을때 하는행동 4가지!!

by 기요미라이프 2021. 12. 22.
728x90
반응형
남자들이 예쁜 여자를 보는 것과 여자분이 예쁜 여자를 보는 방법에는
정도의 차이는 있어요~

심리학자들의 실험에서도 나온것과 같이 남자보다 여자들이 스스로에 대한 평가가 상대적으로 박하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우리 이쁜 여성분들은 본인이 얼마나 예쁜지 모르고 자꾸자꾸 자존감이 휘청거리는 분들 많으시죠? 누군가에게 확인은 하고 싶은데 어떻게 그걸 확인하냐고요~~ 자!! 그럼 여성분들... 지금부터 제가 말하는 4가지 중에 해당한다면 남자분들이 당신을 예쁘게 보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1.'남자? 뭐가 어렵다는 거지?'라고 평소에 생각하는 분
-이런 여성분들은 소개팅, 낯선 남자, 짝사랑하는 남자를 대할 때 남자가 어렵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별로 없어요~ 여자분들은 친절이 베이스로 깔린 사람들이 꽤 많은 편입니다. 남녀불문 친절은 미덕이니 말이죠~ 그리고 애교가 습관적으로 붙어있는 여성분들도 있기는 하지만 남자분들은 경계가 아주 철저하답니다. 본인이 관심이 없는 여자에게 기본적인 매너와 지나친 배려와 친절이 나오기 힘들다는 거죠~~

남자분들은 행동에는 목적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여자분도 그런 분 있으시지만 남자분들이 훨씬 강하다고 보시면 되세요~ 연애 대상자나 이성적으로 끌리는 상대에게 친절과 배려와 매너를 투자하게 됩니다.
관심 있는 사람에게 더 친절하고 더 상냥하고 더 매너 있게 대하는 거죠~

여성분들이 지금껏 남자들에게 이런 친절함과 배려와 매너들을 너무나도 당연하게 받아오면서 살아왔다면 남자들에 대하는 태도가 어려울 리가 없죠? 남성분에게 뭘 해도 잘 받아주고.. 당황하게 하거나 불편하게 하지 않으니 남자들과의 관계에 신경을 쓰거나 고민을 하거나 어려워하지 않으니 상대가 봤을 때는 자신감과 자존감 있는 여자로 보이기 마련이잖아요~ 남자분들을 편하게 대할 수 있는 여성분들... 당신은 이쁩니다.ㅋㅋㅋ

2. 당신을 보고 하관이 풀리는 남성!!
남자가 처음 보자마자 하관이 풀려 입을 다물지 못하는 표정을 본 적이 있다.~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바네사는 사람이 누군가 당신에게 시선을 온전히 빼앗기게 되면 하관에 힘주는 걸 있게 된다라고 했습니다. 사람은 입을 다무는 것에도 의식적인 에너지가 필요하죠~ 얼굴의 힘을 다 빼면 입은 자연스럽게 벌어지게 돼있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이 나보고 저런 표정을 짓는다?ㅎㅎㅎ
첫째는 내가 살아생전 보기 힘들 정도로 독특하고 유니크한 외계에서 왔다고 봐도 되는 스타일이다. 두 번째는 엄청 이쁘다입니다. 엄청 못생겨서 이런 표정을 짓는 건 아닐까요??라는 의문을 가지신다면.. 그건 아닙니다. 사람은 그럴 경우 부정적인 표정이 먼저 나오기 때문에 여기에 해당되지는 않습니다.
연애경험이 별로 없고 여자를 많이 안 만나본 남자들에게 이런 표정이 많이 나타나기도 하죠~ 그래서 감정에 솔직하고 순수한 연애경험의 남성분들에게 잘~ 나타나는 표정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런 표정을 한 번이라도 경험해봤다면... 당신은 예쁜 여성입니다.

3. 소개팅 에프터는 걱정 없다.
소개팅에서 에프터를 안 받아본 적이 없다. 이것은 남녀불문 팩트입니다.
소개팅 첫 만남에서 외모가 훈훈하거나 이쁘면 무조건 애프터 갑니다.
첫 번째는 외모적인 판단으로 만남이 되고 두 번째부터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내적인 매력, 아우라, 스토리가 좌우합니다. 그러므로 소개팅에서 에프터까지는 걱정해본 적 없다 하고 한다면... 일단 예쁘다는 말입니다.

4. 기요 미씨는 예쁘다는 말 자주 들을 것 같은데요~~ 라는 말을 한번 이상 들어봤다!
비슷한 말로 '인기 많으실 것 같은데', '주변에 남자 많을 것 같은데' 이런 이야기를 몇 번 만난 사람 말고 처음 만난 사람한테 자주 듣는다면~~ 예쁜 겁니다. 처음 만났을 때는 시각적인 임팩트가 가장 크죠~ 그래서 이 말을 자주 들었다면 외모를 상당히 높게 평가받고 있다는 이야기되겠습니다.

너무 외모에 관한 이야기라 얹잖은 분들~ 이 글은 '나.. 예쁘다'라고 생각해도 되는 것에 대한 이야기이니 오해는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얼굴이 이쁘지 않아도 끌리는 분 참으로 많습니다. 오히려 내적인 매력에 빠져들면 헤어 나오기 엄청 힘들죠~~ 우리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내적인 매력과 대화를 통한 매력 어필에 대해서 꾸준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없다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여기까지 내가 이쁜 줄 모르고 사시는 예쁘신 분들을 위한 글이었습니다. 아름답고 자신감과 자존감 높아지는 연애를 위해 모든 청춘남녀 파이팅입니다.

728x90
LIST

댓글